고양이 심장사상충제 캐치 원 레볼루션 다른 버전

콩이와 아기의 심장사상충은 언제나 레볼루션이었다. 콩이와 아기가 정기적으로 하는 것은 레볼루션과 파낙어의 파낙어는 구충, 레볼루션의 심장사상충(레볼루션도 구충이 되지만 심장사상충의 예방 목적이 더 크다)인데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하는 집사도 계실 것이다. 집에서만 사는 고양이들인데? 근데 아시죠? 고양이 털이 모이면 거기에 진드기부터 하고 조금이라도 소홀히 하면 눈에 보이지 않는 벌레가 생긴다는 것을. 무엇보다 늦여름, 초가을에 날아오는 모기에 고양이들은 답이 없다는 것을. 콩이가 아팠던 지난해부터 무리가 될까봐 레볼루션을 하지 못했다. 검사를 위해 병원을 계속 다니고 심장 초음파를 해왔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약물을 줄이려 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요즘 집에 모기가.. 매일 밤 적어도 5마리. 대체 어디서 나타나는 것인지, 게다가 콩이가 서늘해지는 저녁이면 집 복도를 걷겠다고 집 밖을 나섰다. (물론 내가 안고 다니고 내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걷는 것을 허락해 주었다. 콩이도 복도의 공간 이외에는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 그래도 파낙어는 꾸준히 복용했지만 (콩이 병원에 내원하는 동안 파낙어 복용도 상담 후에 복용한) 몸에 직접 바르는 레볼루션은 뒤로 미뤄뒀지만 더는 미뤄서는 안 될 것 같아 구입했다. 집 근처 가축원에서 레볼루션을 사려고 했지만 레볼루션은 없고 레볼루션 대체품만 있다며 캐치원을 줬다. 성분은 셀라멕틴과 같다고 한다. #캐치원 #레볼루션 #고양이심장사상충 #세라멕틴 #애드보키트 #고양이구충 #고양이 #고양이구충제 #catshone콩이와 아기의 심장사상충은 언제나 레볼루션이었다. 콩이와 아기가 정기적으로 하는 것은 레볼루션과 파낙어의 파낙어는 구충, 레볼루션의 심장사상충(레볼루션도 구충이 되지만 심장사상충의 예방 목적이 더 크다)인데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하는 집사도 계실 것이다. 집에서만 사는 고양이들인데? 근데 아시죠? 고양이 털이 모이면 거기에 진드기부터 하고 조금이라도 소홀히 하면 눈에 보이지 않는 벌레가 생긴다는 것을. 무엇보다 늦여름, 초가을에 날아오는 모기에 고양이들은 답이 없다는 것을. 콩이가 아팠던 지난해부터 무리가 될까봐 레볼루션을 하지 못했다. 검사를 위해 병원을 계속 다니고 심장 초음파를 해왔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약물을 줄이려 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요즘 집에 모기가.. 매일 밤 적어도 5마리. 대체 어디서 나타나는 것인지, 게다가 콩이가 서늘해지는 저녁이면 집 복도를 걷겠다고 집 밖을 나섰다. (물론 내가 안고 다니고 내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걷는 것을 허락해 주었다. 콩이도 복도의 공간 이외에는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 그래도 파낙어는 꾸준히 복용했지만 (콩이 병원에 내원하는 동안 파낙어 복용도 상담 후에 복용한) 몸에 직접 바르는 레볼루션은 뒤로 미뤄뒀지만 더는 미뤄서는 안 될 것 같아 구입했다. 집 근처 가축원에서 레볼루션을 사려고 했지만 레볼루션은 없고 레볼루션 대체품만 있다며 캐치원을 줬다. 성분은 셀라멕틴과 같다고 한다. #캐치원 #레볼루션 #고양이심장사상충 #세라멕틴 #애드보키트 #고양이구충 #고양이 #고양이구충제 #catshone

3개가 들어있고 낱개로 팔지는 않아서 3개가 들어있어서 1박스를 구입했다. 가격은 3만원. 다른 곳은 이 가격이 아닌 것 같다.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른 것 같아. 3개가 들어있고 낱개로 팔지는 않아서 3개가 들어있어서 1박스를 구입했다. 가격은 3만원. 다른 곳은 이 가격이 아닌 것 같다.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른 것 같아.

캐치원의 성분과 효능, 용법이 적혀 있다. 콩이는 5.8kg, 아기는 4.8kg을 유지 중이고 아기는 0.5ml 용량을 콩이는 0.75ml 용량을 바르면 되지만 2.5-7.5kg 무게에도 0.75ml를 발라도 돼 콩이와 아기가 동일 제품, 동일 용량을 발랐다. 사실은.. 판매자님이 이거 하나 주셔서 용량이 같은지 알았어. 레볼루션은 똑같았으니까.. 발라주고 뒤늦게 발견했어. (인간 정신차려!!!) 동일 용량이라 다행이다.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나 미칠 것 같았어. 캐치원의 성분과 효능, 용법이 적혀 있다. 콩이는 5.8kg, 아기는 4.8kg을 유지 중이고 아기는 0.5ml 용량을 콩이는 0.75ml 용량을 바르면 되지만 2.5-7.5kg 무게에도 0.75ml를 발라도 돼 콩이와 아기가 동일 제품, 동일 용량을 발랐다. 사실은.. 판매자님이 이거 하나 주셔서 용량이 같은지 알았어. 레볼루션은 똑같았으니까.. 발라주고 뒤늦게 발견했어. (인간 정신차려!!!) 동일 용량이라 다행이다.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나 미칠 것 같았어.

이렇게 한 팩씩 총 3개가 들어 있다. 이렇게 한 팩씩 총 3개가 들어 있다.

본품과 설명서. 레볼루션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데 나오는 양이 좀 세다고 해야 되나? 체감상 레볼루션보다 용량도 많은 느낌이다. 이건 뭐 기분 탓일지도 몰라. 본품과 설명서. 레볼루션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데 나오는 양이 좀 세다고 해야 되나? 체감상 레볼루션보다 용량도 많은 느낌이다. 이건 뭐 기분 탓일지도 몰라.

캐치원 리뷰&컨이어 반응 캐치원 리뷰&컨이어 반응

+ 레볼루션을 찾지 못하면 캐치원을 계속 발라야 하는데 문제가 좀 있다. 냄새 난다. 레볼루션은 발라 냄새가 그리 오래 가지 않았지만 캐치원은 바르고 콩이는 냄새에 침을 흘리며 고개를 저었다. 아기는 콩이와 다른 반응이지만 자신의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인지 잠도 못 자고 자꾸 두리번거리며 그루밍을 했다. 화요일 밤 자기 전에 발라줬는데 목요일인 지금도 냄새가 난다. 시간이 지나면서 냄새가 약해질 수는 있다. 콩이와 아기의 특이 반응은 이제 없지만 그래도 옆에 있는 내가 이상한 약물? 화장품 냄새? 마찬가지로 구역질이 날 수도 있다. 다행히 둘 다 구토나 식욕부진, 설사 같은 특이사항도 없다. + 레볼루션을 찾지 못하면 캐치원을 계속 발라야 하는데 문제가 좀 있다. 냄새 난다. 레볼루션은 발라 냄새가 그리 오래 가지 않았지만 캐치원은 바르고 콩이는 냄새에 침을 흘리며 고개를 저었다. 아기는 콩이와 다른 반응이지만 자신의 몸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서인지 잠도 못 자고 자꾸 두리번거리며 그루밍을 했다. 화요일 밤 자기 전에 발라줬는데 목요일인 지금도 냄새가 난다. 시간이 지나면서 냄새가 약해질 수는 있다. 콩이와 아기의 특이 반응은 이제 없지만 그래도 옆에 있는 내가 이상한 약물? 화장품 냄새? 마찬가지로 구역질이 날 수도 있다. 다행히 둘 다 구토나 식욕부진, 설사 같은 특이사항도 없다.

캐치원을 바르고 조금 진정한 뒤에 콩 자는 모습. 다행이다 별 볼일 없어서. 캐치원을 바르고 조금 진정한 뒤에 콩 자는 모습. 다행이다 별 볼일 없어서.

캐치원을 바르고는 옆에 오지도 않은 아기가 다음날 아침 나를 지켜보고 있다. 저 눈빛 때문에 깼어. 잠깐! 옆으로 와 그게 나아. 캐치원을 바르고는 옆에 오지도 않은 아기가 다음날 아침 나를 지켜보고 있다. 저 눈빛 때문에 깼어. 잠깐! 옆으로 와 그게 나아.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