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케이크를 먹으러 자주 가는 곳. 나름 우리 부부의 단골집이다. 뒤편에 외식타운이 있고, 그곳에서 좋아하는 부대찌개, 한정식집이 있어 식사하고 돌아올 때 항상 들르는 투썸. 오늘도 맛있게 점심 먹어. 자연스럽게 (!)투썸행. 쇼트케이크를 먹으러 자주 가는 곳. 나름 우리 부부의 단골집이다. 뒤편에 외식타운이 있고, 그곳에서 좋아하는 부대찌개, 한정식집이 있어 식사하고 돌아올 때 항상 들르는 투썸. 오늘도 맛있게 점심 먹어. 자연스럽게 (!)투썸행.
투썸플레이스 ATWOSOMEPLACE 투썸플레이스ATWOSOMEPLACE
매장이 엄청 넓은데 손님도 많아. 언제 와도 매장이 쾌적한 느낌이라 좋다. 내가 투썸에서 항상 먹는 디저트. 바로 하나야. 매장이 엄청 넓은데 손님도 많아. 언제 와도 매장이 쾌적한 느낌이라 좋다. 내가 투썸에서 항상 먹는 디저트. 바로 하나야.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
여러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웃음, 절대 여기서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밖에 먹지 않는다. 오늘도 그것을 사러 갔다. 앗! 쇼케이스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가 없어.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까. 재고가 없대 냉동실에 보관중인 것도 없다고. 갑자기 우울해졌다. 여러 케이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고, 웃음, 절대 여기서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밖에 먹지 않는다. 오늘도 그것을 사러 갔다. 앗! 쇼케이스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가 없어.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까. 재고가 없대 냉동실에 보관중인 것도 없다고. 갑자기 우울해졌다.
그래도 여기 왔으니까. 다른 것을 골라보라던 대장의 아이. 두 리 본 두 리 본. 그래도 여기 왔으니까. 다른 것을 골라보라던 대장의 아이. 두 리 본 두 리 본.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얘가 왠지 상큼하고 좋은 것 같아. 나는 너무 달달한 디저트는 별로야. 그래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야. 부드럽고 고소한 생크림과 상큼한 생딸기. 제일 좋아한다. 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얘가 왠지 상큼하고 좋은 것 같아. 나는 너무 달달한 디저트는 별로야. 그래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야. 부드럽고 고소한 생크림과 상큼한 생딸기. 제일 좋아한다.
달콤한 초코케이크류는 너무 좋아하지 않았고, 이 중에서는 복숭아 생크림케이크가 딸기 생크림케이크와 가장 비슷한 것 같았다. 그래서 오늘은 아쉽게도 복숭아로 픽… 포장해주시는 동안에. 올 시즌 투썸과 콜라보한 땅콩 구경! 달콤한 초코케이크류는 너무 좋아하지 않았고, 이 중에서는 복숭아 생크림케이크가 딸기 생크림케이크와 가장 비슷한 것 같았다. 그래서 오늘은 아쉽게도 복숭아로 픽… 포장해주시는 동안에. 올 시즌 투썸과 콜라보한 땅콩 구경!
#스누피 #땅콩 #땅콩 스누피와 함께 튜브를 타고 놀고 싶다. 스누피랑 같이 서핑도 하고 싶고. #스누피 #땅콩 #땅콩 스누피와 함께 튜브를 타고 놀고 싶다. 스누피랑 같이 서핑도 하고 싶고.
인생을 통해 달콤한 매력이 넘치는 강아지. 스누피(スピー、), 정말 사랑해! ♡한 조각 포장해 온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인생을 통해 달콤한 매력이 넘치는 강아지. 스누피(スピー、), 정말 사랑해! ♡한 조각 포장해 온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오~ 맛있다. 복숭아색도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오~ 맛있다. 복숭아색도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복숭아 자두잼이랑 복숭아 콤포트. 시트도 촉촉하고 느끼하지 않은 생크림은 말할 것도 없고 아삭아삭 복숭아 과육도 씹으면서 새콤달콤한 게 정말 맛있다.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대체하려고 데리고 왔는데요. 이건 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넘었다. 완전 내 스타일이야! 복숭아 자두잼이랑 복숭아 콤포트. 시트도 촉촉하고 느끼하지 않은 생크림은 말할 것도 없고 아삭아삭 복숭아 과육도 씹으면서 새콤달콤한 게 정말 맛있다.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대체하려고 데리고 왔는데요. 이건 뭐,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넘었다. 완전 내 스타일이야!
이날 맛있게 한 조각 먹어.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복숭아 생크림을 생각하다가 후후투썸을 또 찾았어. 이날 맛있게 한 조각 먹어.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복숭아 생크림을 생각하다가 후후투썸을 또 찾았어.
시즌메뉴 #복숭아생크림케이크 #떠먹는복숭아생크림케이크 오늘도 똑같은거 한조각 사려고 왔는데. 톡톡(톡톡);; 다 안 나간 거야. 나머지는 홀케이크 하나뿐이라고 한다. 그리고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도 없어. 정말;; 내가 좋아하는게 다 없어. 시즌메뉴 #복숭아생크림케이크 #떠먹는복숭아생크림케이크 오늘도 똑같은거 한조각 사려고 왔는데. 톡톡(톡톡);; 다 안 나간 거야. 나머지는 홀케이크 하나뿐이라고 한다. 그리고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도 없어. 정말;; 내가 좋아하는게 다 없어.
홀케이크는 혼자 먹는 ‘여보-대’. 담에 오자고 해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대장 아이가 담에 와도 또 재고가 있다는 보장도 없고, 먹고 싶을 때 먹어야 한다며 그냥 온 김에 홀케이크로 하나 사준다고 한다. 아.. 그건 과장인 것 같은데. – 했는데. 먹을 생각을 하니까. 순간적으로 행복해져버린 내 입꼬리 ㅎㅎ 홀케이크는 혼자 먹는 ‘여보-대’. 담에 오자고 해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대장 아이가 담에 와도 또 재고가 있다는 보장도 없고, 먹고 싶을 때 먹어야 한다며 그냥 온 김에 홀케이크로 하나 사준다고 한다. 아.. 그건 과장인 것 같은데. – 했는데. 먹을 생각을 하니까. 순간적으로 행복해져버린 내 입꼬리 ㅎㅎ
대장 아이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아.♡ 대장 아이 잘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아.♡
♬루루랄라♪즐거운 마음으로 집에 돌아왔다. ♬루루랄라♪즐거운 마음으로 집에 돌아왔다.
어머 패키지까지 뿅 갔어. 사랑스러워! 어머 패키지까지 뿅 갔어. 사랑스럽다!
세상에, 이렇게 영롱한(!) 복숭아라니, 시원한 에어컨 아래 상큼한 복숭아 케이크. 이 자체로. 이미 완벽한 디저트 타임이다. 세상에, 이렇게 영롱한(!) 복숭아라니, 시원한 에어컨 아래 상큼한 복숭아 케이크. 이 자체로. 이미 완벽한 디저트 타임이다.
나의 케이크를 보다 ㅋㅋㅋ 코나군! 내꺼야. 만지지마! 내 케이크를 봐 ㅋㅋㅋ 코나군! 내꺼야. 건드리지 마!
애꿎은 테이블만 핥는 놈;; 이 맛있는 걸 나만 먹는 건 미안한데. 아무리 그래도 너에게는 한 조각도 줄이지 않아-아. 애꿎은 테이블만 핥는 놈;; 이 맛있는 걸 나만 먹는 건 미안한데. 아무리 그래도 너에게는 한 조각도 줄이지 않아-아.
나 혼자 먹으라고 대장 애가 사준 거니까. (대장은 초코케이크파라서 과일케이크는 다 내 몫이야! 홀케이크를 칼로 자르지 말고. 포크로 떠먹었대. 나 혼자 먹으라고 대장 애가 사준 거니까. (대장은 초코케이크파라서 과일케이크는 다 내 몫이야! 홀케이크를 칼로 자르지 말고. 포크로 떠먹었대.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큰 걸 혼자서 이틀 만에 다 먹어버렸대. 평소 내가 먹는 양을 아는 사람들은 놀랍다. 대장 애들도 나 먹는 거 보고 너무 놀랐대. 평소 같으면 케이크 등을 이렇게 한꺼번에 많이 먹지도 못하는 사람이다. 기껏 케이크 한 조각 정도?! 그런데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완전 200% 내 스타일이라 홀케이크를 이틀 만에 먹어치우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게 시즌 메뉴이기 때문에 9월이 마지막이었던 것 같아. 9월이 지나면 못 먹을 수도 있으니까. 그때까지 잘 사줄 테니까 많이 먹으라는 대장. 역시 우리 대장은 최고야!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큰 걸 혼자서 이틀 만에 다 먹어버렸대. 평소 내가 먹는 양을 아는 사람들은 놀랍다. 대장 애들도 나 먹는 거 보고 너무 놀랐대. 평소 같으면 케이크 등을 이렇게 한꺼번에 많이 먹지도 못하는 사람이다. 기껏 케이크 한 조각 정도?! 그런데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완전 200% 내 스타일이라 홀케이크를 이틀 만에 먹어치우는 신기록을 세웠다. 이게 시즌 메뉴이기 때문에 9월이 마지막이었던 것 같아. 9월이 지나면 못 먹을 수도 있으니까. 그때까지 잘 사줄 테니까 많이 먹으라는 대장. 역시 우리 대장은 최고야!
네네. 대장아이의 의미가 그렇다니 이제 질리도록 먹어버립니다-아!! 예예. 대장의 아이의 의미가 그렇다니, 이제 질릴 정도로 먹어 버립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