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d-day 알림 앱에서 알려준 초등학생 언니의 3000일, 그러고 보니 치킨을 안 시킨 지 오래돼서 남편이 치킨 한번 먹자.치킨 먹고 싶다~ 얘기한 지 좀 돼서 겸사겸사 열심히 집에서 밥 해 먹은 지 2주 만에 치킨 주문, ₍ᐢ. ̫.처음에 주문한 치킨은 배달 80분이 나왔고, 가게 전화도 받지 않아 아이들이 배고프다고 난릴라급 #처갓집양념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한 마리 더 시키면 조금 부족할 때도 있고 두 마리 치킨 메뉴가 있는 곳은 두 마리로 시키는 편이라서 #처갓집 양념치킨 두 마리 메뉴를 시켰는데요.한마리 반 치킨 가격 18,000원(후라이드 반+양념 반 선택) 두마리 치킨 가격 25,000원(원하시는 맛으로 한마리씩 선택) 요즘 치킨 한마리 가격이 양념치킨 기준으로 평균 20,000원 정도라서 두마리 가격이 훨씬 저렴한것 같아요 +_+
처가양념치킨 메뉴 추천 와락양념 리뷰! 두 마리 값
원하는 맛에 따라 선택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추가금액은 메뉴별로 다르니 위 금액을 참고해주세요!기본 후라이드+양념조합이 최소금액이며, 그 외 메뉴는 어떤 메뉴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각각 추가요금이 상이합니다.그래도 두마리 모두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_⟣)
뼈닭은 따로 추가요금이 없지만 저는 1,000원을 추가해서 순살로 변경했고 양념치킨 한마리(+1,000원)와 매운맛 한마리(+2,000원)를 해서 총 2마리 29,000원에 주문했습니다.배달료는 별도!
치킨 박스가 몇 년 전과 같아 주문할 때마다 생각나는 처가의 양념치킨!치킨을 통닭이라고 부르던 시절의 감성 그대로입니다.주말이라 배달은 조금 오래 걸렸지만 어쨌든 두마리의 치킨을 주문했고 상자도 두개로 받았습니다
나는 이번에 양념치킨과 간장치킨을 한 마리씩 주문해 봤어요.처가의 간장치킨은 이름이 와락이거든요.순한맛/매운맛 두가지 옵션이 있는데 순한맛도 사고~조금 매콤한 맛이 있는 편이니 주문시 참고해주세요!
처가의 양념 치킨이라는 이름답게 양념 치킨이 꽤 맛있습니다만.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랄까, 양념의 ‘치킨’보다 양념의 ‘통닭’에 가까운 맛이라고 할까, 시장의 옛날 통닭 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가끔 먹고 싶어지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랜드마다 뼈닭이 맛있는 곳이 있고 순살이 맛있는 곳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처가는 순살이 더 맛있는 편! 일단 양념치킨은 올리고양념이라는 이름에 맞게 달콤한 맛이 강한 편이라 아이들도 무난하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요즘 이렇게 달콤한 양념치킨이 많나봐!그러고 보니 와락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간장치킨인데 이게 양념치킨보다 더 매웠어요?남편과 내가 먹기에는 양념치킨보다 더 맛있었는데 순한 맛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매운 편이라 아이들이 너무 매울 것 같아서 아이들은 양념치킨만 먹고 남편과 내가 오히려 간장치킨을 다 먹었다… 아이러니한 상황ㅋㅋㅋㅋㅋㅋ#처갓집 양념치킨과 락간장인데 매운 간장 맛이라서 중독성이 있었어요 저희는 처음 먹어봤는데 대만족! 순살치킨을 2마리 시켰더니 닭강정을 먹는 것 같기도 하고 밥과 함께 지밥이라도 배불리 먹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후라이드도 가끔 시켜 먹는데 기본 후라이드 맛이에요.++_+개인적으로 기름을 약간 머금은 느낌이라 먹어보면 조금 느끼한 느낌이 드는데 아이들은 처가 후라이드도 자주 먹어요.슈프림은 처가 양념치킨의 인기 메뉴 중 하나!저는 초등학생 언니가 한때 이 치킨에 빠져서 엄청 잘 먹었는데 잘 먹어서 좀 질렸는데 양념치킨보다 덜 맵고 달콤한 맛이라서 아이들도 같이 먹기에는 부담스럽지 않고 이것도 추천메뉴 가격대도 좋고 순살로 먹으면 닭강정 느낌도 나고 치킨하기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아서 양념치킨류 추천합니다.+_+슈프림은 처가 양념치킨의 인기 메뉴 중 하나!저는 초등학생 언니가 한때 이 치킨에 빠져서 엄청 잘 먹었는데 잘 먹어서 좀 질렸는데 양념치킨보다 덜 맵고 달콤한 맛이라서 아이들도 같이 먹기에는 부담스럽지 않고 이것도 추천메뉴 가격대도 좋고 순살로 먹으면 닭강정 느낌도 나고 치킨하기도 좋고 맥주 안주로도 좋아서 양념치킨류 추천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