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 백도해상전망대가 볼거리인 바다여행코스

안녕하세요 치미의 여행을 그립니다.고성 백도해상전망대에 얼마전 가족단위로 다녀왔습니다.다른 여행 코스로 가는 도중에 우연히 들렀기 때문에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만.강원도 고성의 볼거리답게 시원한 바다 풍경을 마음껏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라시마 해상 전망대 강원도 고성군 고성읍 거진리 운영시간 : 동절기 8시~17시, 하절기 7시~18시 입장료 : 없음

고성백도해상전망대는해안도로와백암도라는작은돌섬을이어주는명소입니다.스카이워크와 바다, 바위가 어우러진 경관만으로도 꽤 멋집니다.고성의 볼거리인 해금도, 금구도, 거진항, 거진해수욕장 전경까지 펼쳐져 있어 부담없이 관광하기 좋은 곳입니다.

주차장은 입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길거리 주차장 형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주차요금도 따로 없는데다 관광객도 한두 팀밖에 없는 수준이라 편하게 차를 세울 수 있었습니다.

강원도 고성 백도해상전망대는 매표소가 따로 없습니다.주차장에서 하차 후 바로 입장하면 되는데요.개인적으로는 입구 앞 작은 광장에서 다리와 백도를 관람하는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색감이 너무 아름다워서 마치 한 폭의 그림에 들어온 것 같아서요.

바다를 향해 쭉 뻗은 스카이워크. 게다가 약간의 경사까지 곁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하늘을 향해 걸어가는 것 같았는데요.고성 여행 코스 중에서도 특히 힐링에 적합한 감성이 전해져 왔습니다.

동해 한가운데로 걸어가면서 거진항과 거진해수욕장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습니다.거센 바람을 타고 파도가 거세게 몰아친 이유일까요?고성여행을 겨울바다로 왔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고성 백도 해상 전망대는 스카이워크의 맨 끝에 위치해 있었습니다.작은 구조물 하나가 덩그러니 놓여 있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이었습니다.그렇게 높지는 않았던 덕분에 고소공포증이 있어도 위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전망대에서는 해안도로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강원도 고성의 볼거리를 계속 관광하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도로라서 그런지 색다른 감성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전체적인 풍경 자체가 너무 멋져서 인생샷 찍기 정말 좋았어요.반면 바다 쪽에는 약간의 공간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바로 옆에는 백암도가 위치해 있었습니다.이 명소도 수평선과 멋진 바위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에는 좋았습니다.스릴을 조금 더 느끼고 싶은 관광객도 있을 텐데요.그럴 때는 한쪽 구석에 준비된 투명 유리 바닥 위를 걸어보세요.고성 스카이워크를 여행하는 기분을 내기에는 좋더라구요.스릴을 조금 더 느끼고 싶은 관광객도 있을 텐데요.그럴 때는 한쪽 구석에 준비된 투명 유리 바닥 위를 걸어보세요.고성 스카이워크를 여행하는 기분을 내기에는 좋더라구요.스릴을 조금 더 느끼고 싶은 관광객도 있을 텐데요.그럴 때는 한쪽 구석에 준비된 투명 유리 바닥 위를 걸어보세요.고성 스카이워크를 여행하는 기분을 내기에는 좋더라구요.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 볼거리 여행 통일전망타워 출입 안녕하세요 치미여행을 그립니다. 고성 통일전망대에 오랜만에 가족단위로 다녀왔어요. 統一…···blog.naver.com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 볼거리 여행 통일전망타워 출입 안녕하세요 치미여행을 그립니다. 고성 통일전망대에 오랜만에 가족단위로 다녀왔어요. 統一…···blog.naver.com시라시마 해상 전망대 강원특별자치도고성군 거진읍 거진리시라시마 해상 전망대 강원특별자치도고성군 거진읍 거진리시라시마 해상 전망대 강원특별자치도고성군 거진읍 거진리

error: Content is protected !!